참여중심
뉴스통신

한국공보뉴스

www.kpnnews.org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 노숙인 재활시설 은혜의집에서 협약식 및 기부금 전달

입력 : 2023-10-17 16:54:03    프린트 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복사
[한국공보뉴스/인천서구본부] 조은상 기자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회장 정병일)는 지난 14일(토) 오후 2시 은혜의집과 상호 협력에 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식을 통해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은혜의집 간 교류 확대 ▲은혜의집 이용자들의 자립을 위한 후원 및 구직 편의제공 등을 추진키로 했다.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은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와의 많은 교류를 통해 은혜의집 이용자들의 자립을 위한 후원 및 구직 편의제공으로 자립의 기회가 되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후원금은 은혜의집 이용자 인식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1004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 회장은 “1004프로젝트(노숙인 인식개선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 한다”며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도와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은 “많은 관심과 나눔이 우리 이용자들에게 사회에 대한 두려움과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큰 힘과 희망이 된다”면서, “나눔 문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JCI 한국청년회의소 서인천청년회의소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c5613030@hanmail.net
<저작권자(c) 한국공보뉴스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한국공보뉴스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뉴스미란다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kpnnews@naver.com) / 전화 : 1588-9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