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지역 취약계층에 코로나19 예방용품 전달
상태바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지역 취약계층에 코로나19 예방용품 전달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20.02.1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
손세정제 및 마스크 등 260여만원 상당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는 13일 인천시 서구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감영증에 취약한 계층의 확산 방지를 돕고자 하는 취지로 추진됐으며, 손세정제 및 마스크, 체온계 등 260여만원 상당의 물품과 예방수칙 포스터를 전달했다.

K-water는 현재 전국 117개 『물사랑나눔단』봉사동아리 별로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경인 아라뱃길 전 직원은 2013년부터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급여 1% 나눔 운동」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경인지역의 불우한 사회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매년 추진하고 있다.

장재옥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물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예방물품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돌봄이 필요한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잊지 않고 후원과 봉사로 은혜의집 이용자분들에게 도움을 주심에 감사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